X

태민, 미니 5집 '이터널' 두 번째 트레일러… 의미심장 메시지

윤기백 기자I 2024.08.08 08:45:21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태민의 미니 5집 ‘이터널’(ETERNAL) 콘셉트 포토에 이어 두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새 앨범의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고 있다.

태민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8일 0시 공식 계정을 통해 태민의 미니 5집 ‘이터널’의 트레일러 이모션 버전(Emotion ver.)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는 방황, 혼란스러움 등 여러 감정들이 오가는 여러명의 태민 팬지꽃을 발견하고는 거울을 통해 새로운 세상의 태민과 마주하게 된다. 이어 팬지꽃을 손에 쥔 올 화이트의 태민이 자신감 찬 모습으로 당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장면으로 막을 내린다.

마지막에 등장한 올 화이트의 태민은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모션 버전(Motion ver.)에서 처음 등장하는 태민과 이어지면서 태민이 미니 5집 ‘이터널’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짐작하게 한다.

태민은 미니 5집 ‘이터널’에 담고 싶은 이야기를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에 등장하는 그물, 밧줄, 깨진 거울 등 여러 오브제들과 스타일링을 통해 전하고 있으며, 이를 해석하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두 편의 트레일러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팬지꽃은 태민의 소속 그룹 샤이니 데뷔일인 5월 25일의 탄생화이자 태민의 팬클럽 ‘탬메이트’(TAEMate)의 로고라는 점에서 이번 앨범의 중요한 매개체가 되고 있다.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태민이 새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미니 5집 ‘이터널’이 어떤 메시지를 담았는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태민은 미니 5집 발표와 함께 첫 솔로 월드투어 ‘2024 태민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2024 TAEMIN WORLD TOUR Ephemeral Gaze)를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