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강동원 '천박사' 오늘(10일)부터 안방에서…IPTV·VOD 서비스 시작

김보영 기자I 2023.11.10 09:50:0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가 바로 오늘, 10일(금)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총출동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11월 10일(금)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유쾌한 시너지와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전 세대 관객들에게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풍성한 볼거리부터 배우들의 유쾌한 열연은 IPTV(KT 지니,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구글플레이,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강렬한 재미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9월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11월 10일(금)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