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OST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를 향한 시간’을 비롯해 ‘너라서’, ‘컬러풀’(Colorful), ‘유 노우 에브리씽’(You know everything) 등이 담겼다.
앨범 발매사 오션스타뮤직에 따르면 2021년 혜성 같이 나타난 여자 신예 보컬 하이빈이 ‘너라서’를 호소력 있게 불러서 극중 애절한 상황을 극대화했다. 아이돌 데니스 역을 연기한 그룹 와우(W.O.W)의 장유성과 멤버들은 직접 ‘컬러풀’을 불러 극중 몰입감을 높여줬다.
이번 앨범의 백미는 TV 예능과 드라마에서 큰 사랑을 받은 ‘별빛이 내린다’의 나무(안녕바다)가 가창을 맡은 ‘너를 향한 시간’이다. 이는 중화권에서 떠오르는 작곡가 리르잔(李日詹, James Li)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리르잔은 중국 인기 아이돌 시대소년단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리르잔은 ‘너를 향한 시간’의 작곡과 더불어 중독성 있게 잔잔히 들려오는 연주곡 외 특별 수록곡 ‘유 노우 에브리씽’을 통해 가창력도 뽐냈다.
이 앨범은 멜론, 지니, 플로, 벅스, 바이브, 애플뮤직, QQ뮤직, 스포티파이등 등에서 즐길 수 있다.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은 2020년부터 카카오페이지와 리디북스에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은 동명의 BL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지난 15일 플랫폼 헤븐리를 통해 공개됐다. 네 번의 생을 모두 기억하고 살아낸 주인공 유담(박영운)과 그와 연애해야만 생을 유지할 수 있는 신의 아이 동백(박정우)이 만나 서로에게 얽힌 저주를 풀기 위해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환생 로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