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주헌·빅나티 컬래버 베일 벗는다…'산 넘어 산' MV 티저

김보영 기자I 2023.06.03 11:07:2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몬스타엑스 주헌, 빅나티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마운틴 듀 캠페인’ 컬래버레이션 곡 ‘산 넘어 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제품을 상징하는 네온 그린 조명으로 가득찬 신비로운 공간과 그 속에서 저마다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개코와 주헌, 빅나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먼저 어두운 조명 아래 그루브를 타는 주헌, 마운틴 듀를 마시는 빅나티, 커다란 싱크홀을 내려다보는 개코의 모습이 연달아 등장한다. 이어 주헌이 어느 장치의 레버를 당기자 순식간에 불꽃이 튀며 네온 그린의 묘한 에너지가 전선을 타고 급속도로 퍼져 나갔다.

이번 티저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신곡 ‘산 넘어 산’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다크한 분위기 속 고막을 때리는 감각적인 비트에 세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은 신곡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뜨거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펩시와 스타쉽은 ‘2023 마운틴 듀 캠페인’ 주인공 개코, 주헌, 빅나티의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세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콘셉트 포토, 녹음실 메이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쿨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제품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전달하고 있는 세 아티스트가 신곡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커진다.

개코, 주헌, 빅나티가 함께한 마운틴 듀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산 넘어 산’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