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일우의 미혼 일상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주 결방 후 지난 11일 방송된 ‘미우새’는 전국 가구 시청률 9.9%를 기록했다.
강릉 오션뷰 아파트에서 반려견과 생활하는 김일우는 빵과 그릭 요거트, 커피까지 정갈하게 차린 고품격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식사가 끝나자 알코올 스프레이와 스팀 청소기로 주방을 깔끔하게 청소하는 김일우의 모습에 감탄이 터져 나왔다.
|
또 김일우는 “차라리 한번 다녀온 상민이가 부럽다”고 말했고, MC 서장훈은 “그게 뭐가 부럽냐”라며 의아해했다. 신동엽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금 부러워하는 존재인지 (본인은) 알아?”라고 놀렸다.
깔끔하게 정돈된 집안 풍경에 “만나는 여자가 있는 게 아니냐”라며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던 김승수와 이상민은 싱글 침대를 두 대 놓은 김일우의 안방을 보고 “가끔 오시는 분이 계시냐”라며 추궁을 시작했다.
“헤어진 이후에 결혼을 생각한 상대가 있냐”라는 질문에 이상민은 “아직 이야기할 단계는 아니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건 아닌 것 같고, 알던 사람들 중에서 만나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해 “마음에 둔 상대가 있는 게 아니냐”라는 의혹에 휩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