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미니 2집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타이틀곡 ‘후’(WHO [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지난 13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콘투어’(베트남편)를 시작으로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제28회 드림콘서트’, SBS ‘인기가요’ 등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트렌드지는 ‘후’ 무대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절제된 카리스마와 무르익은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까지 어우러지며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도입부에서 트렌드지가 멤버 리온을 들어올리는 안무, 멤버들 간 완벽한 케미와 호흡이 돋보이는 페어 안무 그리고 송곳니를 드러낸 늑대의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 ‘늑대춤’까지 한층 업그레드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후’는 갈림길 끝의 해답을 향한 질문 ‘WHO?’와 내면의 혼란스러움을 한자 ‘울부짖을 후(吼)’로 표현한 이중적 의미, 트렌드지가 고민하고 의심하며 앞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트렌드지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3주차 활동에 돌입,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