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대한골프협회와 국가대표 훈련지원 업무협약

주영로 기자I 2025.10.31 13:50:53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HDC리조트가 대한골프협회와 국가대표 선수단 훈련시설 지원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골프협회와 HDC리조트 관계자가 업무협약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HDC리조트)
HDC리조트는 이번 협약에 따라 ▲국가대표 선수단 경기력 강화 ▲골프 인프라 확충 및 미래 인재 육성 ▲유소년 골프 지원 사업을 통한 저변 확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 한국 골프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HDC리조트는 성문안CC, 오크밸리CC, 오크힐스CC, 월송리CC 등 총 90홀 골프코스와 리조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3홀 규모의 연습 코스와, 쇼트 게임 연습장, 300m 길이의 드라이빙 레인지을 갖췄다. 골프 국가대표 선수단에 훈련 코스를 비롯해 객실 지원 등 경기력 향상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예정이다.

HDC리조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단이 최고의 연습 환경에서 훈련하며 국제 대회 경쟁력을 높이는 데 실질적인 지원을 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골프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30일 진행한 협약식에는 강형모 대한골프협회 회장과 국가대표 관계자, 조영환 HDC리조트 대표이사 및 리조트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한민국 골프 발전을 위한 상생 의지를 다졌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