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렌 워커는 대표곡 ‘패디드’(Faded), ‘얼론’(Alone)을 비롯한 글로벌 히트곡들을 통해 EDM 팬을 넘어 대중음악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한스 짐머와의 협업 앨범, 글로벌 게임 및 패션 브랜드와의 프로젝트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로 활동 반경을 넓히며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잇는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뮤지션이다.
“마스크와 후드를 통해 누구나 ‘워커’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과의 연대를 강조해 온 알렌 워커는 깊이 있고 밀도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오랜 팬은 물론 EDM 입문자까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궁극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무대는 알렌 워커의 단독 내한 콘서트 중 최초로 야외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기획됐다. 10대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알렌 워커의 팬덤을 고려해 개방감 있는 공연장에서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자는 취지가 기획에 반영,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끽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금융당국, 빗썸 ‘유령 코인' 사실상 방치…“감독·제도 공백”[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222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