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약해서 실망…이럴 줄 몰랐다" 이종혁·정태우, 고 송영규 추모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가영 기자I 2025.08.05 08:33:15

고 송영규, 지난 4일 세상 떠나
지난 달 음주운전 적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종혁, 정태우가 고 송영규를 추모했다.

5일 이종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허망하다. 세상이 그리 싫었나. 나약해서 실망이다”라며 “이리할 줄 정말 몰랐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나 예뻐해주더니 잘 쉬어라. 서울예전 연극과 89 선배님. 골프 잘 친다고 해놓고 나 못이겼으면서. 한번 더 쳐야하는데 약속해놓고”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정태우도 이날 “영규 형, 사랑하는 영규 형. 사랑한다는 표현을 참 많이 하셨던 영규형. 사랑한다”고 애도를 표했다. 글과 함께 송영규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송영규는 지난 4일 오전 8시쯤 경기 용인시 처인구의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송영규는 지난달 19일 오후 11시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를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검거됐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경찰이 송영규를 상대로 음주 측정을 실시한 결과 면허 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08% 이상으로 확인됐다. 송영규는 기흥구 일대에서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신 후 귀가하는 과정에서 직접 차량을 몬 것으로 알려졌다.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지며 고인이 출연 중인 ‘아이쇼핑’, ‘트라이’ 측은 “이미 사전 제작을 완료한 작품”이라며 “극의 흐름과 시청 이해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 내 출연 장면을 최소한으로 방영하려 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송영규는 ‘아이쇼핑’에서 극 중 주인공인 세희(염정아 분)의 돈 세탁을 담당하는 인물인 윤세훈 역을 맡아 출연 중이었으며, ‘트라이’에서는 대상고등학교 럭비부 감독 김민중 역을 연기했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 용인시 다보스병원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6일 오전 8시 엄수된다. 장지는 함백산 추모공원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