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 소속사인 그룹 라이즈는 △브레이크스루 인터내셔널 그룹 오브 더 이어를 차지했다. NCT 위시(NCT WISH)는 △라이징 인터내셔널 그룹 오브 더 이어를 받았다.
‘TIMA’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개최한 대규모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 22~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열렸다. 22일에는 에스파, 라이즈, 하츠투하츠가, 23일에는 NCT 위시와 SM 연습생들로 구성된 SMTR25가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에스파는 히트곡 ‘더티 워크’, ‘위프래시’, ‘수퍼노바’를 비롯해 ‘플라이츠, 낫 필링스’, ‘서스티’ 무대를 선사했다. 라이즈는 ‘플라이 업’, ‘붐 붐 베이스’, ‘겟 어 기타’, ‘백 배드 백’, ‘러브 119’와 엑소 ‘몬스터’ 커버 무대를 펼쳤다.
NCT 위시는 ‘서프’, ‘팝팝’, ‘덩크슛’, ‘나사’, ‘핸즈 업’, ‘멜트 인사이드 마이 포켓’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하츠투하츠는 ‘더 체이스’, ‘스타일’, 소녀시대 ‘지’ 커버 등을 선보였다. SMTR25는 ‘SM타운 라이브 2025’ 콘서트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SM 창립 30주년 헌정 퍼포먼스와 엑소 ‘늑대와 미녀’ 커버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에스파는 9월 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치 맨’을 발매한다. 라이즈는 첫 월드 투어 ‘라이징 라우드’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NCT 위시는 9월 1일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로 컴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