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윤은혜는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주변에서 결혼하라고 하지 않냐”라는 이이경의 물음에 윤은혜는 “3년 안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다”면서 “그런데 눈이 더 높아지는 것 같다”라고 밝힌다.
자연스레 윤은혜의 이상형에 이목이 쏠린 상황. 윤은혜는 “성실한 사람이 좋다. 외모는 잘 안보는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도 “사실 신승호 같은 분을 좋아한다”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주 ‘레디 액션’ 게임 도중 신승호가 윤은혜를 향해 박력 넘치는 고백 연기를 보여주며 두 사람의 연상연하 케미스트리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던 바. 이에 차태현은 “승호야 열한 살 차이 나는 누나 나쁘지 않잖아”라고 거든다.
이때 신승호는 기다렸다는 듯이 “저는 최소 열한 살부터 시작해요”라고 맞받아치는가 하면, “제 전여자친구가 내년이면 환갑”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핸썸가이즈’는 오는 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한다.


!["엄마, 그놈이 곧 나온대"...끝내 숨진 여고생이 남긴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600001t.jpg)

![‘왕과 사는 남자' 유해진 45억 성북구 단독주택은?[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60001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