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상은 예성이 지난 5월 발매한 신곡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촬영 때 착용했던 것이다. 예성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함께 전했다.
예성은 데뷔 17년차의 아이돌그룹으로 2세대 한류 열풍의 개척자들인 슈퍼주니어 멤버다. 현재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남아메리카 등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예성은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