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캡슐 컬렉션 테마는 ‘클래식’으로 잡았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울 혼방, 프리미엄 나일론 스판 등 고급스러운 소재로 단정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다. 메탈릭 모노톤과 블루 포인트 컬러로 모던 클래식을 구현한 풀집업 아우터와 경량 니트 풀오버는 간절기 라운드와 일상에 모두 잘 어울린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인 10월에는 경량 다운 베스트와 신소재 OCTA를 사용한 ‘테크니컬’(TECHNICAL)한 이너와 아우터가 적합하다. OCTA는 팔각형 단면 구조로 기존 섬유 대비 가볍고, 통기성, 흡습성, 보온성이 뛰어난 혁신 소재다. 이를 활용한 경량 하이브리드 베스트와 흡습속건 기능성 이너는 부피는 작으면서도 쾌적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제공해 가을 라운드에 최적화된 테크니컬 스타일을 완성한다.
초겨울인 11월엔 헝가리산 구스 다운과 프리미엄 니트를 결합한 ‘하이브리드’(HYBRID) 아이템이 딱이다. 뛰어난 보온성과 신축성을 겸비해 한겨울 필드에서도 자유로운 스윙이 가능하며, 니트 슬리브 다운 풀오버와 같은 하이브리드 스타일은 기능성과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캡슐 컬렉션의 마지막 테마는 ’판타스틱‘(FANTASTIC)이다. 따뜻한 지역으로의 골프 여행이 많은 12월에는 쿨 니트, 리넨 라이크 저지 등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기반으로, 타이다이 패턴을 적용한 폴로 셔츠와 경량 아우터로 이국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전국 70여 곳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명품인 줄” 이부진, 아들 졸업식서 든 가방…어디 거지?[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10059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