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썰바이벌' 황보라 ♡차현우와 결혼 계획 암시?…"이제 가야죠"

김보영 기자I 2021.08.06 06:15:20
(사진=KBS Joy ‘썰바이벌’)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황보라가 ‘썰바이벌’에서 공개 열애 중인 차현우와의 결혼 계획을 시사했다.

5일 저녁 방송된 KBS Joy 예능 ‘썰바이벌’에서는 배우 김영옥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출연진들이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 사연을 둔 토크를 나눴다.

출연진들은 사연자의 이야기를 접한 뒤 “정말 운명같다. 어떻게 이런 우연이 겹치냐”며 신기해 하자 김영옥은 “부부가 만난 건 어떤 거든 다 운명”이라고 말했다.

MC 김지민은 이에 자연스레 출연진들에게 “그런 운명적인 만남을 가진 적이 있냐”는 질문을 던졌고, 황보라는 이에 “전 그냥 지금까지 만난 게 운명이 아닐까 생각한다. (현재)이것이 내 운명이거니 생각한다”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고 있던 김영옥은 황보라에게 나이를 물었고, 황보라가 이에 39살이라고 답하자 김영옥은 “근데 왜 지금까지 (결혼) 안 해”라며 궁금증을 표했다.

황보라가 이에 “가려고요”라고 답했고 김지민은 “빨리 추진해라. 저 하정우 씨 얼굴 좀 보고 싶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황보라는 현재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배우 차현우와 지난 2013년부터 9년째 공개 열애 중으로, 최근까지도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 세간의 응원을 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