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를 새로 개설하거나 자산을 순입금한 고객에게 최대 6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연말 절세 시즌을 맞아 투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
중개형 ISA는 증권사별 1계좌만 개설할 수 있으며, 주식·ETF·채권·펀드·ELS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운용할 수 있는 종합 절세 계좌다. 계좌 내 투자상품의 손익을 통산해 순이익에 대해서만 과세하므로 세금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일정 한도 내에서는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ISA 계좌 고객에게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및 주식 모으기 무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 투자 효율성을 높였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중개형 ISA는 절세와 투자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만능 투자 계좌로, 세금이 줄어든 만큼 실질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며 “이번 시즌4 이벤트는 연말 절세전략과 자산 이전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륙 직전 기내 ‘아수라장'…혀 말린 발작 승객 구한 간호사[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181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