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돈 버는 재미 with 세븐일레븐’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나경 기자I 2025.11.06 16:41:25

색깔 맞추기 누적 7회 참여시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선물 교환권 제공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카카오뱅크가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오는 11월 11일까지 세븐일레븐과 함께 ‘돈 버는 재미 with 세븐일레븐’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10월 출시한 돈 버는 재미는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 등 앱테크 4종을 한 데 모은 서비스다. 돈 버는 재미 with 세븐일레븐은 이중 색깔 맞추기에 참여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세븐일레븐에서 사용 가능한 빼빼로데이 선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돈 버는 재미 내 색깔 맞추기를 누적 7회 플레이하면 ‘테디베어 인형’, ‘롯데 빼빼로(초코·아몬드·초코필드)’, ‘크라운 키커바’ 중 1종에 대한 랜덤 교환권이 5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앱의 내 쿠폰 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를 세븐일레븐 앱에 등록하면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돈 버는 재미 출시 이후 정관장, 농심 등과 함께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돈 버는 재미에 참여한 누적 고객 수는 380만 명을 돌파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저금통 with 세븐일레븐, 카드 짝맞추기 with 세븐카페에 대한 높은 호응으로 세븐일레븐과 세 번째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라이프스타일·뷰티·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