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배나라, '조각도시' 특별출연…미스터리 인물 '긴장감 UP'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11.05 18:34:10

디즈니+ 시리즈 ''조각도시''
지창욱·도경수와 호흡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배나라가 ‘조각도시’를 통해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배나라(사진=YY엔터테인먼트)
디즈니+ 새 시리즈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앞서 배우 지창욱, 도경수, 이광수 등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배나라는 미스터리한 인물 우비남 역을 맡아 극에 묵직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냉소적인 에너지가 작품 속에서 어떤 방식으로 표현될지 기대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매 작품 개성 있는 연기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아 온 배나라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배나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약한영웅 Class 2’와 ‘당신의 맛’에서 상반된 매력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현재 방영 중인 SBS ‘우주메리미’에 이어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도 합류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배나라가 출연하는 ‘조각도시’는 매주 수요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