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스튜디요에서는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아티스트 장 줄리앙 작가와 협업한 반려동물용 식기 제품, 바람을 불어 만든 풍선 모양의 재치 있는 세라믹 제품 등 다양한 색상과 형태의 오브제들이 소개된다. 또한 감성적인 테이블웨어를 통해 다이닝 공간에 예술적인 감각을 더한 와 라 테이블의 새로운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메종 드 아트 테이블매트(컬렉션 매트 제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와 라 테이블 패키지 상품 구매 시에는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감성을 자극하는 누크포트 슬리퍼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피플로는 벤치 제품에 한해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탈취제 브랜드 피부피부의 스프레이 및 스톤 디퓨저는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이 가능하고, 스프레이 제품은 2+1 이벤트로 병행된다. 끝으로 팝업스토어를 통해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는 누크포트 에코백 1개가 증정된다.
누크포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이 누크포트의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과 주요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라며 “디퓨저와 화분 및 화병, 테이블웨어, 오디오, 조명, 작가 작품, 아웃도어, 가구 등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없는 다양한 금액 대의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누크포트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크포트는 단순한 제품 판매의 개념을 넘어 ‘공간을 디자인하는 즐거움’을 전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공식 온라인몰 및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O2O 브랜드로써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선물 전문 편집숍으로 △선물 추천 및 큐레이션 △맞춤형 VIP 포장 △프라이빗 쇼핑 컨설팅(공간 스타일링 및 맞춤 선물 추천) 등의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누크포트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는 10월까지(10월 중 연장 가능) 진행되며,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