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 연기' 이동휘, 홍보도 메소드...유튜브 예능 출격

김보영 기자I 2026.02.13 15:18:14

''피식대학'' 출연까지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내달 18 개봉하는 영화 ‘메소드연기’의 이동휘가 오는 설 연휴부터 본격 메소드 홍보에 나선다.

(사진=런업컴퍼니)
‘메소드연기’에서 자신을 똑 닮은 캐릭터 이동휘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동휘가 설 연휴 유튜브 출연을 확정해 본격적인 ‘메소드 홍보’에 나선다. ‘메소드연기’는 코미디로 떴지만 코미디가 하기 싫은 ‘웃기는 배우’ 이동휘가 진정성 있는 연기로 인정받기 위해 역할에 과몰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먼저 오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비보티비’의 페이크 다큐멘터리 코너 ‘임형준의 연기의 성’에 출격한다. 실제와 허구를 넘나드는 기발한 설정의 ‘메소드연기’와 맞닿은 컨셉인 만큼, 이동휘의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와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카지노’ 시리즈로 호흡을 맞춘 임형준, ‘극한직업’, ‘로비’를 함께한 김의성과의 재회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와 유쾌한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어 17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피식대학’에 출연한다. 앞서 배우 박정민과 이희준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야인시대 외전’ 코너에 새로운 오디션 지원자로 합류, 액션 연기부터 즉흥연기 그리고 개인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간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발휘해온 이동휘가 ‘피식대학’ 세계관에 완벽 적응해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배우 이동휘의 거침없는 ‘메소드 홍보’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메소드연기’는 내달 1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