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 안성팜랜드(분사장 강민경)가 다채로운 코스모스와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가 어우러진 가을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을 초대했다.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하는 「코스목동축제」는 수많은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흠뻑 즐길 수 있으며, 축제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안성팜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전송하면 추첨을 통한 무료 입장권도 받을 수 있는 SNS인증 이벤트도 동시 운영한다.
할로윈을 테마로 조성한 「잭오랜턴 포토존」과 「유령의 방」은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포토존을 마련했다. 특히, 10월 25일부터 26일, 11월 1일부터 2일 주말에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탕 룰렛 이벤트와 유령의 방 체험이 운영되며, 사탕·스티커·볼펜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안성팜랜드 강민경 분사장은“가을 정취가 한창인 꽃밭의 낭만과 할로윈의 유쾌함을 즐길 수 있는 안성팜랜드 가을축제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고맙다, 코스피!…연기금 줄줄이 '역대 최고 수익률' [마켓인]](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1001687t.630x.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