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까지 성공한 ‘킬러들의 쇼핑몰’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뉴욕타임스 베스트 TV쇼 2024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에 선정된 작품. 또한 미국 타임지 2024 올해의 한국 드라마 톱4에 선정되기도 했다.
킬러들의 쇼핑몰2‘는 시즌1의 주역 이동욱, 김혜준, 조한선, 금해나, 이태영, 김민이 출연하고 현리, 오카다 마사키, 정윤하가 합류했다. 시즌1에서 풀리지 않았던 숨겨진 이야기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이권 감독은 “잘될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고 시즌2 소감을 전했다. 이동욱 역시 “이 정도로 잘돼서, 시즌2까지 하게 돼서 감사하고 기쁘다”고 말했다.
정진만 역으로 활약했던 이동욱은 시즌2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정진만의 미스터리는 시즌2까지 계속해서 이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된다. 액션은 시즌1보다 더 스케일이 커지고 화끈해지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다.
부담감은 없었을까. 김혜준은 “시즌1에서 설명되지 못했던 부분들이 궁금했다. 시즌2를 하게 돼서 좋음과 동시에 지안이가 어떤 방향으로 성장할지 부담도 됐다”고 말했다.
이동욱은 “부담이 많이 됐다. 시즌1이 엄청난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시즌2가 그에 버금가는 엄청난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디즈니플러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 예정인 APAC(아시아태평양) 오리지널을 비롯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 취재진 100여명을 포함해 미국, 일본,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호주, 멕시코, 브라질 등 14개국의 40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스타들이 함께했다.




!['저속노화' 정희원과 맞고소전 여성…스토킹 등 혐의 檢송치[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90121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