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니스, 협력과 교류의 장으로 커진 제3회 JSBC 챔피언십 성료

이윤정 기자I 2025.12.18 16:57: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근무·근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제이니스는 ‘제3회 제이니스 JSBC(Jness Shaft Badminton Club) 챔피언십’을 지난 12월 6일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협력적인 조직문화 확대를 위해 스포츠를 매개로 기획됐다. JSBC는 3년째 이어져 온 조직문화의 한 축을 이루는 행사로, 올해는 이러한 취지를 더욱 확장해 임직원 가족·지인뿐만 아니라 외부 배드민턴 동호회까지 참여 범위를 넓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열린 스포츠 행사를 만들었다.

1부(11시~13시)는 제이니스 임직원 대상 사내 배드민턴 대진, 2부(13시~17시)는 사내 동호회와 외부 배드민턴 클럽이 합류해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고급 배드민턴 용품, 압력밥솥, 에어프라이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 이벤트와 체육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었다.

특히 현역 엘리트 선수들의 특별 초청 경기는 모든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석현 선수, 김문준 선수, 임수민 선수, 문준섭 선수 등이 출전해 수준 높은 플레이를 선보이며 박진감 넘치는 스코어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재준 제이니스 대표는 “JSBC 챔피언십이 사내 행사를 넘어 구성원들의 참여 속에서 협력과 소통이 뿌리내린 조직문화 행사로 자리잡았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건강한 조직문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4.5일제의 시대를 여는 제이니스는 근무관리 솔루션 ‘엠오피스’를 통해 유연근무·코어타임 등 업무 환경을 스마트하게 운영할 수 있는 검증된 근태관리 솔루션으로 업계 독보적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