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든블랑 기아 타이거즈 2024 KBO 통합우승 축하주 선정

한전진 기자I 2024.10.30 19:21:16

지난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 이어 통합 우승도 함께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기아 타이거즈의 2024 KBO 정규리그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까지 통합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되었다고 30일 밝혔다.

기아 타이거즈 한국시리즈 우승 축하주로 선정된 골든블랑. (사진=드링크인터내셔널)
기아 타이거즈는 지난 28일 2024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7대5로 역전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선수단은 경기 종료 직후 홈 구장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팬들과 함께 샴페인으로 축포를 터뜨렸다.

대한민국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은 기아 타이거즈의 지난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에 이어 이번 통합 우승에도 함께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첫 선을 보이며 현재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부터 빈티지 샴페인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제품이기도 하다. 현재 세계적인 샴페인 강국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등 총 8개국에 수출 중이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KIA타이거즈의 2024 통합 우승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골든블랑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 프로야구 뿐만 아니라 여러 스포츠 행사의 우승을 축하하는 자리에 골든블랑이 늘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든블랑은 주요 백화점, 할인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GS25 편의점의 와인 25 플러스 등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