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 영화는 일본 영화 ‘오세이사’가 한국에서 근래 일본 실사 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이룬 것과 함께 ‘청설’ , ‘말할 수 없는 비밀’등 K리메이크로 흥행과 호평을 모두 사로잡은 작품들의 계보를 이으며 흥행 평행이론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영화 ‘오세이사’는 언론, 일반 시사회의 호평을 따고 예매 급상승세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특수를 타고 관객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무엇보다 ‘아바타: 불과 재’와 ‘주토피아2’등 쟁쟁한 할리우드 영화 속에서도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 및 당일 무대인사까지 전석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는 영화 ‘오세이사’는 시사 호평에 힘입어 개봉 후 흥행 순항을 기대케 한다.
‘오세이사’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다. 한국 영화 예매 1위와 압도적 예매 기록을 달리고 있는 영화 ‘오세이사’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극장에서 개봉한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