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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은 지난달 신제품 선크림 2종 ‘메디힐 티트리 수딩 선크림’과 ‘메디힐 세범 밸런싱 선크림’을 론칭했다. 이 제품은 메디힐의 진정 노하우를 담아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수딩 케어를 동시에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메디힐 세범 밸런싱 선크림’은 효과적인 선케어는 물론 번들거리고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생기있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한다. 마스크 착용 완화 분위기에 피부 톤업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대한 기대감에 풀메이크업 시장도 재조명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달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을 정도다. 화장품 업계는 관련해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일상 회복 분위기와 오랜 시간 착용했던 마스크를 벗는다는 기대감에 색조 화장품과 립, 선케어 등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