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서 콘서트 사운드 즐긴다…바디프랜드, 뱅앤올룹슨과 협업

김응태 기자I 2025.11.06 11:02:07

안마의자에 하이엔드 오디오 탑재
뱅앤올룹슨 마스터 스피커 모듈 조율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덴마크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과 협업을 통해 의마의자에 하이엔드 오디오 스피커를 탑재했다고 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퀀텀 오디오 스피커 바이 뱅앤올룹슨’과 ‘퀀텀 뷰티캡슐’에 뱅앤올룹슨의 정교한 오디오 스피커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온몸 구석구석을 마사지 받는 동시에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뱅앤올룹슨의 사운드 마스터가 직접 제품을 분석해 착석 포지션과 각도를 고려한 최적의 상태로 스피커 모듈을 조율했다.

‘퀀텀 오디오 스피커 바이 뱅앤올룹슨’은 제품 한 대에 3000개 이상의 정교한 부품이 탑재된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이다. 뱅앤올룹슨 스피커가 탑재된 이 제품은 마사지를 받으면서 콘서트홀에서 연주를 감상하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은 뷰티 디바이스가 결합된 모델이다. 기존 퀀텀의 전신 마사지와 풍부한 오디오 시스템을 그대로 누리면서도 두피나 얼굴 피부 관리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오스트리아 ‘브루크너 오케스트라 린츠’(Bruckner Orchestra Linz)가 바디프랜드 전용으로 연주한 곡이 내장된 게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을 통해 마사지와 함께 사운드가 온 몸 전체로 울리고 느껴지는 최고의 경험을 하실 수 있다”며 “마사지를 받는 동안 제품을 나만의 콘서트장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