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오가닉그라운드, 태국 ‘theAsianparent Awards 2025’ Most Promising Award 수상

이윤정 기자I 2025.11.19 15:38: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꿈비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태국에서 열린 ‘theAsianparent Awards 2025’에서 ‘Most Promising Award(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상)’을 수상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theAsianparent는 아시아 전역에서 이용되는 육아·출산 전문 모바일 앱 및 부모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태국·싱가포르·베트남 등 여러 국가에서 높은 영향력을 갖고 있다.

이번 수상 제품은 스쿠스쿠 고보습크림과 버블힙클렌저 총 2종이며, 시상식 결과는 theAsianparent 태국 공식 사이트에서 발표됐다.

이번 시상식은 태국 부모 커뮤니티의 실제 이용 평가 및 추천을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오가닉그라운드는 성장 가능성이 뛰어나고 소비자 선호도가 빠르게 상승 중인 제품에 수여되는 ‘Most Promising’ 부문에서 두 제품이 동시에 선정되며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오가닉그라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태국 소비자들이 오가닉그라운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긍정적으로 평가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아시아 시장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가닉그라운드는 향후 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로의 시장 확대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