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견에 새 생명을…견생역전×이퀄펫 협업제품 출시

최은영 기자I 2025.09.09 17:43:26

‘이퀄펫 유산균 견생역전 에디션’ 출시
수익금 일부 유기동물 구조 · 보호 활동에 쓰여

‘이퀄펫 유산균 견생역전 에디션’(사진=이퀄펫)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 반려동물 구조단체 견생역전과 동물 맞춤 영양제 전문기업 이퀄펫이 손을 잡았다. 생명 존중의 가치를 담은 공동 브랜드 ‘견생역전 에디션’을 선보인 것. 최근 출시한 ‘이퀄펫 유산균 견생역전 에디션’이 첫 번째 결실이다.

이번 협업은 견생역전이 구조 활동 현장에서 수년간 고민해온 구조견의 설사와 혈변 등 소화기 장애에 이퀄펫이 후원한 프리미엄 유산균이 효과를 내며 성사됐다.

우제하 견생역전 대표는 “오랜 시간 잔반을 먹고 살던 강아지를 구조해 깨끗한 물과 사료를 급여하면 예외 없이 설사를 쏟아내곤 하는데 그 모습이 그렇게 안타깝고 속상할 수가 없었다”며 이퀄펫과의 협업 배경을 설명했다.

이퀄펫은 이번 협업을 위해 제6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특허받은 핵심 균주, 강력한 효모균인 블라디 등을 사용해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 알레르기 개선 등에 차별화한 솔루션을 구현했다.

황보현 이퀄펫 대표는 “동물도 사람과 같다는 철학 아래 기술을 개발했는데 견생역전의 실전 구조 현장에서 효과를 입증받아 큰 보람을 느낀다”며 “진정성 있는 협업의 결과물”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견생역전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견생역전의 유기동물 구조와 보호 활동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소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챙기면서 구조활동에 동참하는 가치 소비를 할 수 있다.

해당 제품과 유기동물 구조활동 관련 정보는 이퀄펫 공식몰과 견생역전 유튜브·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