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티파니 영과 결혼 언급..."응원주신 만큼 잘 살겠다"

김보영 기자I 2026.02.12 13:28:24

"내 결혼, ''파반느'' 봐야 할 이유"
''파반느'' 20일 넷플릭스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변요한이 결혼 전제로 열애 소식을 전한 연인 티파니 영에 대해 언급했다.

배우 변요한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티파니 영과 결혼 질문에 답하고 있다.'파반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이다. (사진=뉴스1)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의 제작보고회에는 고아성, 변요한, 문상민, 이종필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현장에서는 변요한에게 연인 티파니 영과의 결혼 소감을 묻는 질문이 나왔다. 변요한은 “우선 감사드린다”며 “응원해 주신 만큼 잘 살아가도록 하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결혼 소감과 함께 작품에 대한 유쾌한 홍보 멘트를 덧붙이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결혼의 이유가 ‘파반느’를 봐야 할 이유이기도 하다고 밝히며 “‘파반느’를 보면서 사랑을 받고 주고, 사랑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사랑이란 감정은 과학으로도 설명할 수도 없고 어느 곳에서든 산소처럼 존재한다. 그런 영화가 탄생한 거 같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여러분이 사랑할 영화 ‘파반느’ 꼭 만나봐라”려 “(모두) 사랑하세요”라고 재차 전했다.

한편 ‘파반느’는 오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