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 TWC, 美 폴로 랄프로렌·플로쉐임 선보인다

이재길 기자I 2018.09.17 15:53:16
(사진=TWC)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글로벌 컴포트 슈즈 편집샵 ‘TWC(더 워킹 컴퍼니)’가 미국 정통 클래식 슈즈 폴로 랄프로렌과 플로쉐임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폴로 랄프로렌 의류매장에서만 일부 만나볼 수 있었던 폴로 슈즈를 앞으로는 ‘TWC(더 워킹 컴퍼니)’ 매장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18 F/W 시즌에는 ‘코트100LUX’ 코트 스니커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소재의 ‘레덴’ 드라이빙 슈즈, 클래식 ‘로버트’ 보트슈즈를 만날 수 있다.

(사진=TWC)
플로쉐임은 미국 시카고에서 시작한130년 전통의 남성 신발 브랜드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컴포트 기술, 경량감, 다양한 소재가 완벽히 결합된 남성 라이프스타일 컴포트화로 유명하다. 플로쉐임 컴포테크 기술은 오쏠라이트 메모리폼, EVA 컵솔, 내부 힐 쿠션, 습기 배출 가죽커버, 경량 고무창으로 피팅감 우수하며 가볍고 편안함이 특징이다.

18 F/W 시즌에는 클래식한 어퍼에 트렌디하고 편안한 아웃솔이 특징인 ‘퓨얼(FUEL)’ 컬렉션을 비롯하여, ‘레이크 사이드’ 모카신, ‘엣지’ 더블 스니커즈, ‘미드 타운’ 드레스 슈즈 등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TWC에서는 폴로 랄프로렌, 플로쉐임 외에도 제옥스, 메피스토, 아베오, 바이오닉 등 글로벌 컴포트화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TWC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 경기점, 현대 충청점, 현대 대구점, 현대 중동점, 현대 천호점, 현대 신촌점에 위치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