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제...브랜딩·콘텐츠 융합 성장방안 모색
곽혜은 "K-패션 브랜딩 파워, 강한 잠재력 지녀"
K-아트 등 확대 계획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산업의 현주소를 읽고 성공적인 브랜딩 방안을 모색하는 ‘K-BRANDING 컨퍼런스’가 오늘(24일) 서울 용산에서 진행됐습니다.
| 24일 이데일리TV 뉴스. |
|
올해 주제는 ‘패션’으로, 행사에는 성래은 한국패션산업협회장(영원무역홀딩스 대표), 로드리고 바실리카티 가르뎅 피에르가르뎅 CEO, 조현민 한진 사장 등 국내외 경제 리더들이 참석했습니다.
| 곽혜은 이데일리M 대표. (사진=이데일리TV) |
|
컨퍼런스를 주최한 이데일리M(이코노미스트·일간스포츠) 곽혜은 대표는 “한계와 경계를 허무는 강력한 힘은 오직 문화에서 나온다”며 “K-패션의 브랜딩 파워는 이런 면에서 강력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습니
이데일리M은 향후 뷰티, 아트 등 다양한 주제로 컨퍼런스를 확장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상취재 강상원|영상편집 김태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