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새해에도 힘차게 달린다… 신곡 '카트레이서' 발매

윤기백 기자I 2026.02.13 11:50:58

13일 낮 12시 음원 공개
작사·작곡·안무 직접 완성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귀여운 레이서로 변신한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13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카트레이서’(Kart Racer)를 발매한다. 이 곡은 트렌드지의 2026년 첫 신곡이다.

‘카트레이서’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끈기와 강인함을 트렌드지만의 매력으로 풀어낸 곡이다. 통통 튀는 퍼커션과 힙합 베이스가 어우러진 트랙 위에, 경쟁과 두려움, 선입견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피니시 라인을 향해 질주하는 레이서의 마음을 경쾌하게 담아냈다. 누구나 크고 작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고민과 도전을 ‘레이서’에 빗대어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곡은 멤버 라엘과 은일이 작곡에 참여하고, 은일·라엘·한국이 작사에 참여한 자작곡이다. 여기에 예찬이 안무 제작을 맡아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팬들에게 선물처럼 발매한 이번 신곡에 더욱 큰 의미를 더했다.

트렌드지의 신곡의 무대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진행되는 국내 팬미팅 자리에서 최초 공개를 알린 바 있다. 이어 2월 21일부터 ‘트렌드지 온 더 무브 투어 인 유럽’ 순회길에 올라 독일 마인츠, 덴마크 코펜하겐, 이탈리아 제노바, 스코틀랜드 에딘버러, 아일랜드 더블린을 방문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