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2026년 맞이 학생 가구 할인

박준형 기자I 2025.12.09 15:43:02

단품은 10%, 세트 15% 할인
15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상품권

[이데일리 박준형 기자]신세계까사가 2026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주니어 가구 수요가 집중되는 연말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까사미아의 대표 주니어 가구 시리즈 ‘뉴아빌’은 단품 10%, 세트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와 학습 습관, 공간 규모에 맞춰 유연하게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듈 시스템 가구로,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춘 실용성이 강점이다.

또 다른 스테디셀러인 성장형 모듈 가구 ‘피키오’, 단정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노아’, 중·고등학생이 될 때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노엘’ 등 인기 주니어 라인업도 세트 구매 시 15% 할인한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도 성장기 자녀의 매트리스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세트로 구매하면 할인 폭이 더욱 커지는 구성으로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매트리스 단품은 최대 30% 할인되며, 매트리스 구매 시 서랍장, 협탁 등 기타 침실 가구도 3종까지 15% 할인이 적용된다.

또,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전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 시리즈이다. 이밖에 ‘하벨’, ‘제럴드’ 시리즈를 비롯해 ‘뉴리브로’ 모션 데스크, ‘휴먼스케일’ 체어 등 까사미아의 인기 홈오피스 가구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 고객들을 위한 특별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까사미아의 학생·주니어 가구를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까사미아의 인기 시리즈 ‘뉴아빌’ 책상. (사진=신세계까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