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커리 변호사는 한국 기업에 관한 전문성과 경험을 가진 국제분쟁해결 전문가로서, 조지워싱턴 대학 로스쿨을 졸업한 뒤 국내 로펌에서 약 6년간 근무하면서 해상, 조선 등에 관한 다양한 경험을 쌓은 바 있다. 이후 HD현대중공업(329180)에서 약 5년간 다양한 조선, 인프라, 해양 설계 관련 분쟁을 수행하면서 관련 분야의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었고, 특히 외국 변호사로서는 이례적으로 한국 기업들의 문화와 실무적인 부분까지도 이해할 수 있는 한국 시장 관련 전문가로 통한다. 이후 재커리 변호사는 존스데이의 싱가포르 오피스에서 국제분쟁팀장을 맡으면서 다양한 대규모 국제분쟁 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박은영 변호사가 이끄는 광장 국제분쟁그룹은 국제중재팀, 국제소송팀, 국제IP분쟁팀, 국제통상분쟁팀 및 경제제재대응팀으로 구성돼 있다.
김상곤(사법연수원 23기) 광장 대표변호사는 “더욱 일체화된 국제분쟁대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제분쟁그룹을 출범시킨 바 있고, 국제분쟁 대응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재커리 변호사를 영입했다”면서 “이를 통해 국제분쟁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최선의 법률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