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은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 농식품기업 가운데 경영성과, 우수기술, 국산 농축산물 활용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선정된 우수 기업에게 수여한다.
2014년 첫 시상을 시작으로 올해 12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는 국산 돈육을 기반으로 원육·가공·유통의 통합 시스템을 구축한 종합 축산식품기업인 우리손에프앤지 농업회사법인 등 10개 기업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수상 기업과 함께 농심천심(農心天心) 캠페인을 전개하며 농업가치 확산에도 뜻을 함께했다. 농협은행은 수상기업에 컨설팅, 판로 확대,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수상 기업을 포함하여 12년간 총 140개 기업이 상을 받았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국민의 먹거리를 지키며 우리나라 농식품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주신 수상 기업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농협은행 앞으로도 농식품기업의 성장과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맙다, 코스피!…연기금 줄줄이 '역대 최고 수익률' [마켓인]](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1001687t.630x.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