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나경 기자I 2025.11.13 11:19:07

강태영 행장 “농식품기업 성장 위해 노력”

NH농협은행 강태영 은행장(왼쪽부터 6번째)이 수상 농식품기업 대표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제12회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은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 농식품기업 가운데 경영성과, 우수기술, 국산 농축산물 활용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선정된 우수 기업에게 수여한다.

2014년 첫 시상을 시작으로 올해 12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는 국산 돈육을 기반으로 원육·가공·유통의 통합 시스템을 구축한 종합 축산식품기업인 우리손에프앤지 농업회사법인 등 10개 기업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수상 기업과 함께 농심천심(農心天心) 캠페인을 전개하며 농업가치 확산에도 뜻을 함께했다. 농협은행은 수상기업에 컨설팅, 판로 확대,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수상 기업을 포함하여 12년간 총 140개 기업이 상을 받았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국민의 먹거리를 지키며 우리나라 농식품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주신 수상 기업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농협은행 앞으로도 농식품기업의 성장과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