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18일 청약접수

박지혜 기자I 2017.12.14 17:54:39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오피스텔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가 오는 18일청약접수를 시작한다.

현대산업개발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55 송도국제도시 M2-2블록에 공급하는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5~55㎡, 지하 1층~지상 7층, 총 125실로 구성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계약은 22일 실시한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는 포스코 글로벌 R&D센터를 비롯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부영 등 다양한 기업이 가까이 있다. 남동인더스파크, 송도지식정보일반산업단지도 인근에 있다.

관계자는 “국내 상위 8개 대학이 오피스텔 인근에 밀집돼 교직원 및 대학생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가 도보권에 있으며, 채드윅국제학교, 인천대학교 등이 가깝다. 오는 2019년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 2020년에는 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도 들어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오피스텔은 인천 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과 가깝다. 또 송도 제1교 개통에 의한 제 1·2·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접근이 편리해 인천공항까지 30분대, 강남까지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몰도 오피스텔 인근에 있다. 송도 내 유일한 영화관이 입점한 거리형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도 지난해 개장했다. 대규모 복합쇼핑몰 ‘롯데몰 송도’를 비롯해 신세계복합쇼핑몰도 조성되고 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5~55㎡의 중소형 평형 구성을 비롯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평면설계와 구성된 ‘임대 맞춤형’ 오피스텔로 들어설 예정이다. 오피스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뿐만 아니라 세미나, 모임 등이 가능한 멀티룸, 라운지가 제공된다. 일괄 소등, 난방 등을 컨트롤 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지난 11일 개관한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테크노파크 IT센터 1층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