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로컬의 만남…글래드 호텔, 마포 지역 상권과 연계

김명상 기자I 2025.10.22 15:48:58

글래드 마포-마포구, 지역 협력 파트너십 체결해
지역경제 기여 목표의 민관 상생 프로젝트 추진
마포구 주관 아래 참여 기관 자율 운영 체계 구축
호텔 투숙객 대상 지역 제휴 혜택 정보 제공 강화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서울 마포구와 ‘마포 상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 및 상권 연계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호텔, 지역 상권, 관광시설 간 협력을 통해 마포 지역 관광 매력을 높이고 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한 민관 협력 사업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마포구가 사업을 총괄하고 참여 주체가 자율적으로 운영하며, 글래드 마포는 호텔 투숙객에게 제휴 혜택 정보를 안내하고 제공한다.

협력을 계기로 글래드 마포의 투숙객은 마포순환열차버스와 용강동상점가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포순환열차버스는 최대 34% 할인이 적용되며, 용강동상점가의 경우 △경성커피 1만원당 2000원 할인 △봉구비어·키움참치·원마산아구찜·나루복어 10% 할인 △교꾸스시 5% 할인 등 총 20개의 지역 상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 마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희라 글래드 호텔 총지배인은 “마포구의 마포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상생 파트너십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글래드 마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호텔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지역 관광 인프라와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호텔 투숙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TheBeLT

- 최고급 딤섬에 호텔도 5성급…가성비 높아진 중국여행 - "연휴에 여기 가볼까"…겨울 감성 가득한 '핫플' 축제 - 카카오톡으로 하와이 여행 정보 실시간 확인…AI 가이드 ‘레이’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