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발표

서희건설, 1499가구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잔여세대 모집

박경훈 기자I 2025.03.20 17:25:40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서희건설이 1499가구 대단지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잔여세대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자료=서희건설)
경기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선보이는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 59~84㎡의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구단위계획결정고시와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했다.

이 단지는 3억원대 분양가, 중도금 무이자 혜택,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발코니 무료 확장 등 수요자의 부담을 낮춘 실속 있는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GTX-A 노선 파주 운정∼서울역 구간의 정차역은 파주 운정중앙·고양 킨텍스·고양 대곡·서울 연신내·서울역 등 모두 5개다. 최고 시속 180㎞로 운정역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 삼성역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 도심까지의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예정이다.

인근에는 새암공원·한빛공원·운정건강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조성돼 있고 운정호수공원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울 어린이공원과 메아리공원 등 소규모 녹지공간도 가깝다. 이마트 운정점·롯데백화점·킨텍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스타필드 빌리지(예정) 등 다양한 쇼핑·편의시설 인프라 이용도 용이하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혜택, 안정성까지 갖춰 막바지 잔여 세대 소진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서희건설의 시공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스크 관리를 통해 마지막까지 안정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