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에이지, ‘라이트 반가발’ 5차 물량 전량 소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11.20 13:43: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핑크에이지는 지난 9월 22일 출시한 신제품 ‘라이트 반가발’ 시리즈가 5차 재입고 물량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내추럴블랙, 다크브라운 등 주요 컬러는 예약 배송분 또한 조기 소진되었다.

(사진=핑크에이지)
라이트 반가발 시리즈는 히피펌, 스트레이트 등 총 7가지 컬 스타일과 55cm~65cm 길이로 구성돼,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인의 머리카락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일체형 구조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고정핀이나 복잡한 고정 장치 없이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핑크에이지 측은 제품 기획 당시부터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았으며, 가발이 특별한 날에만 착용하는 아이템이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핑크에이지 관계자는 “라이트 반가발의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콘셉트의 위그 제품인 ‘매직쿨 위그’ 시리즈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통기성과 쿨링 기능을 강화해 여름철이나 민감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며, 기존 통가발 라인도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보다 접근성 있는 가격대로 리뉴얼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핑크에이지는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헤어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