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출시

송주오 기자I 2017.08.02 17:08:53
(사진=에코글램)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은 자연 유래 성분 98%의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12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보인다.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100% 사용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자연에서 유래한 착한 성분이 내용물의 98%를 차지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실리콘과 더불어 인체에 알레르기와 아토피 유발 가능성이 있는 21가지 걱정성분을 제외해 어린아이부터 민감성 두피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유카 뿌리추출물과 솝베리, 녹두, 샐러리, 인삼 등 자연에서 추출한 9가지 사포닌 콤플렉스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두피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노폐물을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어성초, 녹차, 한련초에서 추출한 ‘올인원(All in One)’ 자연 유래 케어 성분과 감, 동백나무, 캐럽콩의 천연 복합 추출물로 구성된 특허성분 ‘에이치피 디씨씨 콤플렉스(HP-DCC Complex)’가 두피를 진정, 강화하고 모근과 모발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에코글램은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무료 증정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8월 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인 뷰티스페이스에서 두피, 모발 고민에 있는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와 두피브러쉬를 무료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