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매스티지 업그레이드 상품 ‘블루다이아몬드2’ 출시

이대원 기자I 2016.06.22 20:36:12


[이데일리TV 이대원PD]우리카드(사장 유구현)가 자사의 인기 프리미엄 상품인 ‘블루다이아몬드’의 후속상품 ‘블루다이아몬드2’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루다이아몬드2는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기프트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연 1회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ONE포인트 10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8만원권, 롯데시네마 영화권 11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9만원 등 6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2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형은 홈쇼핑·학원·이동통신·병의원(동물병원 포함)·대중교통·면세점·해외 등 7개 주요 업종에서 1.5%, 기타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5%의 모아포인트를 적립해주며 OK캐쉬백과 CJONE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은 1천5백원당, 아시아나항공은 1천원당 1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주목할 만한 혜택은 6개월마다 제공되는 보너스 리워드와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서비스이다. 6개월마다 국내 이용액 6백만원 이상 총족 시 포인트형은 2만원 결제계좌 입금, 마일리지형은 1,000 마일을 제공한다. 실적 조건만 충족하면 연 2회 포인트형은 4만원, 마일리지형은 2,000 마일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2월 출시된 ‘썸(SUM)타는체크’에 반영돼 호응을 얻고 있는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프리미엄급에 최초로 탑재했다. 가맹점 결제 시 이용수수료 0.3%, 해외ATM 현금인출수수료 건당 $3가 면제된다.

여기에 본격적인 휴가철에 적합한 국내외 여행 관련 서비스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해외 및 면세점 사용금액에 대하여 1.5% 모아포인트를 제공하고, 해외 데이터로밍 1일 무료 이용, 마일리지형의 경우 인천공항 직통열차·리무진버스 무료 티켓이 제공된다. 마일리지형으로 마스타카드 브랜드 선택 시에는 전세계 800여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가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가 한층 강화됐다. 국내호텔·리조트·카라반·글램핑 2박 시 1박 무료, 해외 패키지 여행 최대 10% 할인, 국내외 호텔 및 콘도 최대 10% 할인, 제주도 렌터카 최대 48시간 무료 제공, KTX 10% 할인 등 풍성한 여행 특화 혜택으로 휴가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실속형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가 더해졌다. 카드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되고 있는 치킨업종 10개 브랜드 및 피자 4개 브랜드 10% 청구할인과 전국 영화관 3천원 청구할인, 골프 무료 부킹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블루다이아몬드1은 출시 2년6개월간 30만좌가 발급되는 등 우리카드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전작에 더해 블루다이아몬드2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및 해외사용에 대한 혜택이 한층 강화됐다”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블루다이아몬드2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및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와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나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