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톡, 글램핑·카라반에서 열리는 '캠핑워크샵' 서비스 시작

김은총 기자I 2018.09.12 16:23:43
북한산글램핑장 공동바베큐 시설


[이데일리 김은총 기자]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CAMPING TALK)가 ‘캠핑워크샵’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캠핑워크샵은 펜션이나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일반적인 기업 워크샵에서 벗어나 글램핑이나 카라반 시설을 갖춘 대형 캠핑장에서 기업이나 단체 워크샵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캠핑워크샵 사이트에서는 임직원 복리 후생 차원에서 기업 임직원 및 가족들의 조용한 휴식 여행이 가능한 가족형 글램핑장, 카라반캠핑장, 풀빌라펜션 등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네이버 예약을 통해 검증된 최신 시설과 자연 친화적 입지 여건, 친절한 서비스를 모두 갖춘 최고의 명소들을 소개한다.

대표적인 곳이 북한산글램핑장과 홍천더파크12다. 서울 시내 혹은 서울에서 1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지리적 근접성을 갖추고 있으며 두 곳 모두 대형 세미나실과 공동 바비큐 시설을 보유해 100~150명 규모의 인원이 캠핑장 전체를 예약해 워크샵을 진행할 수 있다.

또 북한산글램핑장은 북한산자락에 둘레길 바로 옆에 있어 북한산 등반 혹은 둘레길 트래킹을 할 수 있으며, 홍천더파크12는 넓은 잔디밭과 야외무대, 연수원(객실), 글램핑 시설뿐만 아니라 1만평 규모의 호숫가에 수상방갈로 18개가 있어 낚시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양평에 위치한 플라워카라반펜션과 오키스풀빌라, 무주글램핑, 제주플래티늄카라반 역시 50명 이하 소규모 팀 행사나 임직원 및 가족 여행에 적합한 곳이다. 각각 최신 시설의 청결한 카라반, 풀빌라, 글램핑 시설에서 친절한 사장님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캠핑톡 최종석 대표는 “임직원들 및 가족들에게 건강한 활력과 긍정 에너지를 제공하는 새로운 워크샵을 제공하는 기업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면서 ”캠핑워크샵 서비스는 정식 허가를 받은 캠핑장 중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곳을 엄선해 내 가족, 내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고의 캠핑장들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천더파크12 수상방갈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