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쟌슨빌 부대찌개 시리즈’ 2종 출시

노희준 기자I 2025.11.27 13:03:28

지역별 특색 담은 ‘의정부식부대찌개’·’송탄식부대찌개’ 2종 출시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사조대림이 프리미엄 캔햄 쟌슨빌을 활용한 ‘쟌슨빌 부대찌개 시리즈’ 2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제품은 △쟌슨빌 의정부식부대찌개 △쟌슨빌 송탄식부대찌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쟌슨빌 의정부식부대찌개’는 김치를 베이스로 한 육수로 개운하고 얼큰한 맛이 특징이다. 담백한 육수에 ‘쟌슨빌 클래식’ 캔햄이 추가돼 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쟌슨빌 송탄식부대찌개’에는 치즈와 베이크 빈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치즈는 부대찌개에 고소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육수를 더욱 진하고 걸쭉하게 만들어준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제품 개봉 후 약 5분간 끓이면 부대찌개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파, 마늘 등을 첨가하면 더욱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쟌슨빌 캔햄은 사조대림과 미국 1위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Johnsonville)이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캔햄 제품이다. 지난 8월에는 기존 가정용 소용량 제품군에 이어서 업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인 ‘쟌슨빌 캔햄 1.81kg’이 나왔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쟌슨빌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