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장은 2021년 수많은 경쟁자들과의 격차를 벌이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본업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익과 성장기반 견고화 △KB금융그룹의‘넘버원 금융 플랫폼’구축을 위한 선도적 역할 수행 △신속한 디지털라이제이션 구현을 위한 조직 운영 및 일하는 방식 전환 가속화 △고객중심 경영과 ESG정착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기반 확대 등 네 가지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이 사장은 “내부적으로 KB금융그룹 계열사들과 협력해 이용자 관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외부적으로는 다양한 금융, 비금융 사업자들과 제휴 확대를 해 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플랫폼 생태계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단언했다.
신녀사 말미에 이 사장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경영 환경이지만 물을 거슬러 올라가는 배처럼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계속해 나가면 지금보다 더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KB국민카드의 새로운 10년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