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생활요금 정기결제·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 최대 5만원 청구 할인’ 이벤트에 참여 신청한 후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및 간편결제 등록을 진행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주요 생활요금을 정기결제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생활요금에 해당하는 항목은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총 5종이다. 정기결제 1건 신청시 1만원, 2건은 2만원, 3건 이상은 3만원이 청구 할인된다.
현대카드를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신규로 현대카드를 등록 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록 후 10만원 이상 결제한 간편결제 서비스가 1건이면 5000원, 2건이면 1만원, 3건이면 2만원이 청구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근 1년 내 현대카드로 정기결제나 간편결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지난달 ‘현대 모빌리티 카드’를 출시할 때 자동차를 모티브로 한 6종의 카드 디자인을 선보였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내놓은 상업자 전면 표시카드(PLCC)인 ‘배민 현대카드’도 계란프라이와 김 등 8종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