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광복절 맞아 40% 현장 할인 실시

김명상 기자I 2025.08.12 10:32:19

광복 80주년 기념 8월 15~17일 특별 할인
국가유공자·군인·경찰·소방관 대상 혜택
이름에 ‘대·한·민·국·만·세’ 포함한 고객도
14일까지 ‘서머 브레이크 플래시 세일’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레고랜드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40%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유공자·군인·경찰·소방관 등 나라와 국민을 지키는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광복절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할인 대상은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 본인으로, 매표 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직업군인, 현역 복무 중인 군인, 의경, 해경, 의무소방원, 군무원 등이 포함되며 국가유공자증, 군인 휴가증, 공무원증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두 번째는 이름에 ‘대·한·민·국·만·세’ 중 한 글자라도 포함된 고객 본인에게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등 공식 증빙서류가 필요하다.

모든 혜택은 당사자 본인에 한하며 온라인 예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방문 당일 정문 매표소에서 증빙자료를 확인한 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코리아는 오는 14일 오후 2시까지 ‘서머 브레이크 플래시 세일’도 진행한다. 파크 1일 입장권을 40% 할인하고, 호텔 조식 패키지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광복절 특별 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측은 “이번 할인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광복절의 기쁨과 의미를 가족과 함께 나누며 더욱 뜻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TheBeLT

- 日 다카이치 압승, 중일 관계 ''찬바람''…韓 ''반사이익'' ... - 항공은 ''저비용'' 호텔은 ''5성급''…여행 소비도 '&ap... - 반려동물과 즐기는 호캉스…맞춤 '펫캉스' 패키지 봇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