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다이소 전용 포포몽 6종 출시…“흡수·탈취 기능 강화”

김세연 기자I 2025.11.07 09:52:04

포포몽, 다이소 전용 품목 총 15종으로 확대
온·오프라인 매장으로 제품 체험 기회 확장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깨끗한나라(004540)는 반려동물 관리 전문 브랜드 포포몽에서 다이소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 다이소 신제품 6종 출시.(사진=깨끗한나라)
지난해 12월부터 다이소와 협력을 이어온 깨끗한나라는 이번 상품 출시를 포함해 다이소 전용 포포몽 제품을 15종으로 확대했다. 고객 접근성이 높은 유통망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위생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포포몽 흡수력 좋은 논슬립 배변패드(표준형·대형) △포포몽 논슬립 대나무 배변패드(표준형·대형) △포포몽 강아지 푸푸 청소 티슈 △포포몽 고양이 화장실 청소 티슈 등 총 6종이다.

배변패드 4종은 흡수와 탈취 기능을 강화했다. ‘포포몽 흡수력 좋은 논슬립 배변패드’는 파워흡수코어(SAP)로 보다 빠르게 흡수해 건조감을 유지하며 패드가 밀리지 않는 ‘논슬립 코팅’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슬개골 부담을 줄였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하고 인공 향료를 배제했다.

‘포포몽 논슬립 대나무 배변패드’는 대나무 필터층이 암모니아 냄새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탈취력을 99%까지 끌어올렸다.

세정력과 안전성을 강화한 청소 티슈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유해 성분 22종 불검출 시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이소 일부 매장에는 포포몽 전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 매대가 운영된다. 매대에는 배변패드 촉감 샘플을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내년 3월 31일까지 ‘포포몽 신상 기획전’도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다이소와의 협업은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반려동물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포포몽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며 “흡수·탈취·세정 기능을 강화한 이번 라인업을 통해 반려 가족의 일상에서 위생과 편의를 동시에 높이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