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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톡 및 오토봇은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제약 없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상담원이 없이도 일반적인 문의 응대가 가능하다. 또한 1:1이 아닌 1:N 상담을 통한 업무 효율증대와 다양한 고객 정보를 활용한 포커싱 상담으로 고객의 만족도는 높이고, 직원이 상담하면서 받게 되는 업무 스트레스도 완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래톡은 상담뿐만 아니라 마케팅이나 팀 커뮤니케이션에도 활용도가 높다. 팀톡은 부서별 업무 관리 및 그룹별 분류, 다이렉트 메시지(DM) 등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업무 관련 파일을 팀톡 내에 업로드해 구성원들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으며, 검색 기능으로 주고받은 메시지와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업무 활용도를 높인다.
또한 미래톡은 맞춤 타깃팅을 통해 온 사이트 마케팅, 사이트로 유입된 고객의 경로와 형태를 분석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팝업 메시지 노출을 통해 구매와 전환을 유도하는 넛지봇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미래톡을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넛지봇을 통한 일일 회원 가입 기여도가 눈에 띄게 늘어났으며, 장바구니 담기 및 상품 상세보기 기여도 또한 40%를 유지하는 등 마케팅 활용도 또한 높게 나타난다.
미래아이엔씨 관계자는 “모든 디바이스별로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볼 수 있는 편의성을 통해 언택트 시대에서도 다양한 업무에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위한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미래톡은 △구매 니즈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는 리마케팅봇 △상담톡과 함께 고객 문의를 받고 SMS 서비스를 진행하는 SMS봇 등을 추가해 더 편한 사용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미래톡은 모든 고객에게 14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늘(21일)부터 10월8일까지 실시하는 맞춤형 컨설팅 및 오픈 이벤트(방문교육 및 화상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래톡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