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 제주서 ‘엡솜 익스피리언스 제주’ 설명 개최

이윤정 기자I 2025.03.05 15:44: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만 3~18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통 영국 기숙 국제학교 교육을 이어가고 있는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오는 3월 22일 제주신화월드에서 ‘엡솜 익스피리언스 제주(The Epsom Experience Jeju)’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제주 국제학교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엡솜의 정통 영국 보딩 스쿨 교육을 소개함은 물론, 세계 최고 수준의 코치들과 함께 엡솜의 테니스, 골프, 축구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자리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는 약 8만 평 규모의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 캠퍼스에서 운영되는 프로 스포츠 아카데미 코치들이 참여하여, 체험 수업과 원포인트 레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세계 최정상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의 코치로 유명한 프랑스 패트릭 무라토글루(Patrick Mouratoglou)의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의 첫 번째 해외 아카데미를 운영, 국제테니스연맹(ITF) 규격 11개의 테니스 코트에서 다양한 국제대회를 유치하며 학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세계 65위 랭킹을 자랑하는 헤드 코치 Johan Van Herck이 참석하여 참여하는 학생들이 개인 레슨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ECM 골프 아카데미는 5에이커(2만 평방 미터) 규모의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PGA 프로 및 NCAA 장학생 출신의 코치들이 전문적인 훈련을 제공, 학업은 기본, 수준 높은 엘리트 스포츠 액티비티와 병행을 통해 세계 최고 대학 장학 입학 제도를 노려볼 수 있는 대입 가이드 또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헤드 코치인 Travis van Dijk이 참여, 원포인트 레슨과 스윙 분석 등 골프 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할 수 있는 실질적인 코칭을 제공한다.

지난 해 공식 출범한 스페인 축구 리그 시스템의 최고 리그인 라리가(LALIGA)의 LALIGA ACADEMY Malaysia(라리가 축구 아카데미 말레이시아)는 현재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 캠퍼스 내 FIFA(피파) 인증 4G 인조 잔디 구장과 자연 잔디 구장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축구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본 익스피리언스 행사에는 스페인 출신의 헤드 코치 Diego Ramos가 함께하여 경기 운영 전략과 문제 해결을 통한 골 결정 능력 향상에 초점을 둔 라리가 아카데미의 비법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는 올해 엡솜 뮤직 아카데미를 새롭게 출범해 음악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 교육과 전문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