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온라인 영어 레벨 테스트 무료응시 이벤트

김혜미 기자I 2024.12.11 17:00:40

윤선생 진단평가 무료 제공…전체 총 30분 소요
내년 1월31일까지 윤스닷컴 접속해 온라인 응시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온라인 영어 레벨테스트 서비스인 ‘윤선생 진단평가’ 무료 응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윤선생 진단평가는 △파닉스 △듣기와 말하기 △읽기와 쓰기 △문법 영역 등으로 구성된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영역을 선택해 응시할 수 있으며, 전체 영역을 선택할 경우 약 30분이 소요된다. 이 시험은 응시자의 실력에 따라 문제 내용과 문항 수가 조정돼 더 정확한 실력 측정이 가능하다. 응시자는 자신의 수준에 맞춰 약 40~70개의 문항을 풀게 된다.

진단평가 응시를 희망하는 사람은 내년 1월31일까지 윤스닷컴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시험을 치르면 된다. 시험 결과에 대한 상담은 윤선생 센터에서 전화로 제공된다. 윤선생 진단평가는 응시자의 영역별 성취도를 비롯해 같은 학년 대비 자녀의 위치를 백분위 등급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상담을 완료한 응시자에게는 윤선생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의 화상수업 무료 체험 기회(1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2만원권(5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2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40명)을 증정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영어 학습 계획을 세우거나 자녀의 영어 실력을 측정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윤선생 회원이 아니어도 응시가 가능한 만큼 많은 학생과 학부모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